2012년 여름휴가로 가게된 발리여행       2012. 7. 30 ~ 8.2

올해 결혼 10주년 이라고 또 나가는건 아니구..... 어찌 하다보니 여름휴가를 발리로 가게 되었다
갑자기 신랑이 일주일간의 여름휴가를 받게 되어 가게된 발리~
계획에도 없이 한달전 갑자기 정한 거라서 여행사를 통해 에어텔을 이용하여 가게 되었다.

가루다항공 - 자카르타 경유 - 발리행 3박5일 일정
    출발일 : 2012년 07월 30일 10:35-15:40 (인천-자카르타)/ 17:10-19:55 (자카르타-발리)
    도착일 : 2012년 08월 03일 21:00-21:45 (발리-자카르타) / 23:20-08:30(자카르타-인천)

발리에서의 일정
    1일차 - 저녁 콘래드 숙소에 도착하여 저녁
    2일차 - 오전 꼬따서핑후... 꼬따에서 놀다가 코지에서 맛사지
    3일차 - 오전 숙소에서 놀다가 / 오후에 짐바란 씨푸드 갔다와서/ 늦은밤 발리 맛사지 받다
    4일차 - 차 렌트하여 커피공장, 우붓으로 이동 점심 맛사지받고 공항이동

발리 BALI 에서의 추억

인천공항에서

비행기에서 셀카

발리공항에 도착

우붓 (Ubud)
우붓은 발리예술의 중심지라고 한다. 내가 우붓시장을 중심으로 골목길을 헤메고 다닐거다.

스미냑(Seminyak)
서울의 청담동 같은 곳이란다... ^^ 카페와 나이트 즐기거리 쇼핑

꾸따(Kuta)
발리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인곳이란다.
해변가에 서핑도 하고 서핑관련 용품들이 즐비한곳.
우리도 이곳에서 서핑을 배우기 할거다.

짐바란(Jimbaran)
해지는 모습이 제일 아름다운곳이라는데.
이곳에는 해산물바베큐가 유명하단다.
이곳에서는 해지는 모습을 보며... 해산물 바베큐도 먹을거다.

누사 두아 (Nusa Dua)
이곳이 우리가 머무를 숙소가 있는곳이다.
이곳은 휴양지로 조용하다고 하는데...
이곳 콘래드 리조트에서 3박을 할 예정이다.